회사소개
인사말
회사연혁
특허/인증
조직도
오시는길
사업분야
통합 무역 IT 컨설팅
무역 ERP 솔루션
통합 B2B 네트워크
무역 실무 교육
무역 S/W 솔루션
무역 S/W 솔루션
Client
Client
고객지원
공지사항
견적의뢰
HOME
CONTACT US
SITEMAP
회사소개
인사말
회사연혁
특허/인증
조직도
오시는길
사업분야
통합 무역 IT 컨설팅
무역 ERP 솔루션
통합 B2B 네트워크
무역 실무 교육
무역 S/W 솔루션
무역 S/W 솔루션
Client
Client
고객지원
공지사항
견적의뢰
전체메뉴
CONTACT US
회사소개
- 인사말
- 회사연혁
- 특허/인증
- 조직도
- 오시는길
사업분야
- 통합 무역 IT 컨설팅
- 무역 ERP 솔루션
- 통합 B2B 네트워크
- 무역 실무 교육
무역 S/W 솔루션
- 무역 S/W 솔루션
Client
- Client
고객지원
- 공지사항
- 견적의뢰
고객지원
E C I O N Z C U S T O M E R
고객지원
회사소개
사업분야
무역 S/W 솔루션
Client
고객지원
공지사항
공지사항
견적의뢰
공지사항
[공지] 전기설비 정기검사로 인한 9/24 고객센터 운영시간 안내
작성일
2021-09-07 오후 6:09:56
작성자
(주)이씨온즈
안녕하세요, (주)이씨온즈 고객지원팀입니다.
저희 (주)이씨온즈에서는 아래 시간 동안 전기설비 정기검사로 인한 정전으로 전화 및 메일 상담이 어렵습니다.
이점 미리 양해 부탁드리며 해당 시간 중 요청사항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신
고객분들께서는 ecionz@ecionz.com 메일로 연락주시면,
11시 이후에 확인하여 신속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▣ (주)이씨온즈 상담 불가 시간 : 2021.09.24(금) 09:00 ~ 11:00
항상, 노력하는 (주)이씨온즈가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이전글
[공지] 이씨온즈의 추석연휴 일정안내
다음글
[공지] 이씨온즈의 설연휴 일정안내
목록